모두의정보

남규리 화보 봄이 성큼 다가왔어요

열무엄빠 2021. 1. 31. 02:44
반응형

남규리 화보 봄이 성큼 다가왔어요

 

더스타 매거진에서 남규리 여신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 했습니다. 어찌나 예쁜지 눈을 뗄수가 없습니다. 우리는 이렇게나 추운데 사진속 남규리는 올봄을 미리 앞당긴듯 보이네요.

 

 

자신의 봄 스타일을 말해줬는데요. 올봄 편안함을 추구하는 스타일이 지속될것 같다고 했습니다.

 

 

 

저 또한 그녀의 말에 동감합니다. 편안함만큼 좋은 패션은 없지요. 

 

 

곧있으면 출연하는 드라마의 캐릭터가 연기 인생에서 가장 사랑스럽다고 했는데요. 얼마나 멋진 연기를 펼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본업인 노래 계획에는 노래를 부르고싶다고, 그리고 기회를 꼭 만들거라고 약속까지 했습니다. 그녀의 심정을 알수 있었네요. 조만간 노래하는 모습 기대합니다.

 

현재 사랑하고 있냐는 질문에는 위트가 넘치게 작품과 사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잘 넘어갔지요? 연예계 경력이 그냥 쌓인건 아니네요. 올해는 소의 해이니만큼 열일을 하며 소통하고싶다고 했습니다. 

 

 

 

남규리는 1985년 4월26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165cm의 키에 46kg 몸무게, 혈액형은 O형입니다. 2006년에 씨야로 데뷔를 했습니다. 송혜교를 닮아 주목을 많이 받았습니다. 저 또한 그때의 남규리를 잊지 못합니다. 팬카페 활동도 서슴지 않았습니다. 올해 화보, 드라마, 예능 나아가 가수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우리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합니다. 제발요~

반응형